이사배부터 거미까지…디어달리아, 브랜드 론칭 기념 1주년 파티 성료

기사입력|2018-08-09 12:46



[스타일엑스 김선우 기자]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달리아’ (DEAR DAHLIA)가 지난 8일, 한남동 에타 라운지에서 브랜드 론칭 1주년(8월 15일)을 기념하여 개최한 ‘DD’s Blooming Night’ (DD 블루밍 나잇) 파티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디어달리아는 파티를 통해 브랜드 가치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Timeless Classic)’을 1920년대 프라이빗 소셜 클럽 컨셉으로 재현했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대리석과 달리아꽃 중심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뷰티 클래스와 가수 거미의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 약 400여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디어달리아 1주년을 축하했다.

이번 파티에서 디어달리아는 신제품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Paradise Aurora Shine Lip Treatment)’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로라의 신비로움을 형상화한 매혹적인 펄과 몽환적인 색감이 어우러져 글로시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펄 글로스 타입의 제품 5가지를 공개, 행사에 참여한 뷰티 관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

행사에는 모델 지현정, 박슬기, 진정선, 고소현, 징징유를 비롯 겟잇뷰티 출연진 피부과 전문의 한수민 원장,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조세휘 등 국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했다.

화제의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메이크업 클래스에서는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로 재해석된 블루밍 메이크업을 선보여 큰 호응을 끌었다. 최정상 여성 보컬리스트 ‘거미’는 파티 컨셉과 어우러지는 재즈풍의 노래를 불러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잊지 못할 여름 밤을 선사했다.

디어달리아 박래현 대표는 “지난 1년동안 디어달리아를 성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하며, “엄선된 성분과 최고의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제품으로 이 같은 성원에 계속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신제품 립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전제품은 디어달리아 공식몰과와 시코르 전국 10개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디어달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