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엠엘비) X 현아, 'MLB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화보 공개

기사입력|1970-01-01 09:00


[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2020년 글로벌 앰버서더로 ‘현아(Hyun-Ah)’를 발탁했다.

‘현아(Hyun-Ah)’는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모습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강력한 지지를 받으며 전 세계 1,300만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K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MLB(엠엘비)’의 새로운 글로벌 뮤즈로 선정되었다. 




평소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으로 K 팝(K-POP)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현아는 최근 중국 인기 SNS 플랫폼인 ‘샤오홍슈에서도 팔로워 수가 가장 많은 한국 연예인 TOP 랭킹을 기록해 세계적인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MLB는 “현아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와 글로벌 영향력이 디지털 제너레이션에게 많은 영감을 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한다”며, “단순 광고 모델을 넘어 브랜드 아이콘 #MLBCREW로서 콘텐츠 기획부터 참여까지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현아와 함께 걸어갈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MLB는 2020년 쥐띠 해를 맞아 현아와 함께한 ‘MLB X 디즈니(DISNEY)’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하여 새로운 뮤즈와의 시작을 알렸다. 화보 속 현아가 착용한 아이템은 ‘MLB X 디즈니(DISNEY)’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으로, 다양한 MLB 팀 로고가 더해진 미키 마우스 그래픽으로 클래식함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화보 속 현아는 본인만의 독보적인 포즈와 표정들로 다채로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촬영 내내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여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아의 SNS 업로드 이후 ‘MLB X 디즈니(DISNEY)’ 컬렉션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여 일부 제품은 조기 완판 됐으며, 현재 예약 주문으로 만나볼 수 있다.

MLB와 현아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제품 정보는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디즈니 컬렉션 외에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한 하트 시리즈 그리고 테일러드 재킷, 데님 등 20SS 화보 또한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1월 2년 만에 싱글 앨범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제공=MLB(엠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