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 GS홈쇼핑서 2회 연속 매진 달성

기사입력|2017-12-20 11:10
- 에스디생명공학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 GS홈쇼핑 방송에서 2회 연속 매진
-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력과 청담 라뷰티코아 현태 대표원장의 27년 노하우를 더한 제품
- 합리적인 가격에 살롱 못지 않은 품질과 구성품까지 갖춰 연말연시 욜테크족들에게 인기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에스디생명공학 홈쇼핑 브랜드인 SD와 살롱클리닉의 콜라보 제품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이 GS홈쇼핑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11월 론칭 방송에서 3850세트가 조기 매진된 이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2차 방송에서도 3935세트가 완판된 것. 특히 ‘SD살롱클리닉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은 살롱에서 케어 받는 것처럼 고급스러운 구성품까지 더해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은 에스디생명공학의 염색 제조 생산 기술력에 청담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의 27년 컬러 노하우를 더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 염색도 가능한 제품으로 오배자 및 함초, 감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틴트공법으로 얼룩 없이 모발 전체에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또한 염모제에 수분 앰플과 볼륨 앰플 100병에 달하는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주며 볼륨감 있게 찰랑거리는 머리결을 유지시켜 준다. 모발 광택과 큐티클 손상 완화, 탄력, 볼륨, 보습력 개선 등을 인증 받았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기분 전환을 위해 염색하는 이들이 많은데 살롱에서 하기엔 가격이 비싸고 시간도 없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소비 트렌드로 대두되는 욜테크족처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롱 못지 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에스디생명공학은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에스디생명공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