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역대급 우아함이 돋보인 여신의 자태! 감각적인 백 스타일링으로 레이디라이크룩 완성!

기사입력|2017-12-20 11:14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사랑의 온도> 매력녀, 배우 조보아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드라마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인 조보아는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에서 역대급 미모와 우아하고 패미닌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조보아는 시즌 키 트랜드인 카멜 컬러와 체크 패턴 아이템으로 조보아만의 따스한 온도를 담은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니하이 부츠와 레드&베이지 컬러 블로킹의 ‘깐느로제’ 미니백을 매치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이어 카멜 코트와 와이드 스트랩의 블랙 크로스백을 멋스럽게 연출한 모던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사랑스러움과 우아함을 동시에 전한 화보컷에서는 화이트 풀오버와 새먼 핑크 컬러의 퀼팅 체인백을 매치해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고, 카멜 컬러 원피스와 블루 컬러 버킷백의 감각적인 컬러 매치를 통해 조보아만의 세련된 레이디라이크룩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조보아가 착용한 가방은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의 18SS 제품으로 아티스틱한 감성과 섬세한 컬러,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빠레뜨와 조보아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인스타일 1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 제공 = 인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