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식 갖춘 20대 여성들의 포인트 아이템! ‘레더VS벨벳’ 슬립온

기사입력|1970-01-01 09:00
겨울 신발 고민? 도시녀들이 선택한 ‘레더VS벨벳’ 슬립온 활용법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올 겨울 웨어러블한 20대 젊은 여성들의 신발에 변화가 찾아왔다. 부츠, 워커 등 불편한 신발에서 벗어나 트렌디하면서도 편리한 착화감까지 갖춘 슬립온이 겨울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것. 이에 도시 여성들의 겨울 스타일을 책임져 줄 슬립온 활용법을 소개한다.

◆ 시크한 레더 슬립온 활용법



[슬립온-클립(CLLIB) / 화보-씨(SI) / 이어링-주대복 / 시계-다니엘웰링턴]

페미닌하면서 격식 있는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레더 재질의 슬립온을 추천한다. 블랙 컬러 바디에 플랫한 컬러 레이어드 프린지 장식이 눈에 띄는 클립(CLLIB) 레더 슬립온은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프린지 장식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 레더 슬립온을 선택했다면 의상은 화사한 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스웻셔츠, 팬츠에 카멜 컬러 롱 코트는 패셔너블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실버 컬러의 이어링을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배가될 것. 마무리로 블랙 메시 스트랩 시계를 함께하면 슬립온을 활용한 격식 갖춘 페미닌룩이 완성된다.

◆ 유니크한 벨벳 슬립온 활용법



[슬립온-클립(CLLIB) / 화보-씨(SI) / 미니백-체사레 파치오티 / 시계-다니엘웰링턴]

품격 있는 세련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벨벳 슬립온이 제격이다. 세련된 벨벳 소재의 컬러믹스 프린팅이 멋스러운 클립(CLLIB) 슬립온은 은은한 광택감으로 럭셔리한 무드를 어필한다. 뿐만 아니라 벨벳 특유의 소재가 포근한 느낌까지 더해 겨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터틀넥 니트와 스커트는 캐주얼하면서 웨어러블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또 넥 라인에 퍼(FUR)가 가미된 싱글 코트는 차분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풍긴다. 마지막으로 골드 포인트가 눈에 띄는 레더 미니백과 시계를 매치하면 품격 있는 겨울 슬립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립(CLLIB)관계자는 “20대들의 도시 여성들이 착용감과 스타일까지 갖춘 슬립온을 찾기 시작했다”라며 “특히 레더, 벨벳 소재의 슬립온은 무난한 디자인으로 페미닌룩, 캐주얼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제공 = 유끼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