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몽클레르(WARMLY MONCLER FOR UNICEF)’ 프로젝트 발표

기사입력|1970-01-01 09:00


[스타일엑스 김원기 기자] 2018년 1월 5일, 밀라노 – 몽클레르와 유니세프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몽클레르는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몽클레르(WARMLY MONCLER FOR UNICEF)’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불우아동과 가족들이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의류와 겨울용 키트를 후원 한다.

전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아동들이 도움이 필요한 극한 상황에 처해있으며, 음식, 물, 의류, 의료, 안전한 장소 등 거의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 많은 아동과 가족들은 겨울에 난방이 가능한 안식처나 따뜻한 옷도 없이 매일 고난을 겪는다.

몽클레르 CEO이자 회장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는 “유니세프는 전세계 수백만 아동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늘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몽클레르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세프와 함께하게 되어 굉장한 영광으로 생각하며 자부심을 느낍니다.”라고 전했다.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몽클레르’ 프로젝트는 많은 아동들과 가족에게 보온 담요, 모자, 장갑, 머플러, 신발, 양말, 그리고 가정, 학교, 놀이 공간을 위한 난방연료, 음식, 깨끗한 물, 약품과 같은 생필품 등 겨울에 필요한 키트를 서포트할 예정이다.


kaki1736@xportsnews.com / 사진제공 = 몽클레르